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  • Q.미니트리오에 들어있는 미니 젤이 본품 크기 젤하고 동일한가요?

    A. 미니 트리오로 구성된 상품은 본품 내용물과 동일하며, 용량만 작은 상품이에요~

  • Q. 탭 미 팔레트 듀오를 열었는데 쓸린 자국이 있어요

    A.  탭 미 팔레트 듀오 케이스 안에 들어 있는 내부 보호 케이스를 제거 하시면서 내용물이 쓸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~
    언리시아의 상품은 반품된 상품이 재발송 되지 않으므로 안심해주세요~

  • Q.입금을 잘 못 했어요.

     A. 입금을 주문금액보다 적게 넣은 경우: 차액을 입금 후 고객상담실(070-4477-2965)로 말씀해주시면 입금 내역 확인 후 수동 입금확인 처리 도와드려요
    단, 입금 하시고 30~40분 후에 내역이 확인 가능해요~

    입금을 주문 금액 보다 더 많이 넣은 경우: 고객상담실(070-4477-2965), 게시판,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으로 입금 금액, 입금자명을 확인해주시면 차액을 환불처리 도와드려요~
    단, 환불 받으실 계좌를 확인 해주셔야하며 담당부서에 전달되어 처리 가능하므로 실제 입금에는 1~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어요~


  • Q.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되요.

    A. 주문시 설정된 입금자명이나 주문금액이 실제 입금 정보와 다른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어려워요~

    입금 후 1시간 후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상담실(070-4477-2965), 게시판,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을 이용하여
    입금일과 입금금액, 입금자명을 확인 해주시면 수동으로 입금확인 처리 도와드리고 있어요~

    *입금 확인 내역에는 입금자명과 입금금액, 입금일자만 확인 되므로 입금된 금액은 자동으로 환불 되지 않으며,
    고객 정보확인이 되지 않아 입금확인 미처리 안내가 어려워요

    입금 확인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상담실(070-4477-2965), 게시판,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을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려요.

  • Q.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?
    A.  한개의 주문서에서 여러곳의 배송지로 주문할 수 없어요~
    주소는 한곳으로만 작성할 수 있으므로 여러곳으로 배송 원하시면 각각 따로 주문해주셔야해요
  • Q. 주문을 취소 했는데 복구 안되나요?
    A. 취소완료 된 건은 복구가 어렵답니다 ㅠ 재주문 부탁드려요~

  • Q.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?

     A. 전화상으로는 고객님의 정보가 정확히 확인되기 어렵고 결제처리가 어려우므로 전화 주문은 받고 있지 않아요~
    관련 문의는 게시판 혹은 고객상담실(070-4477-2965)로 남겨 주시면 답변이 가능해요~

  • Q.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

    A. 회원 정보는  회원 정보 변경은 'LOG IN > PROFILE'에서 가능해요.

    단, 개명으로 인해 회원 정보에 등록된 성함을 변경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상담실(070-4477-2961)로 문의 주시면
    몇 가지 정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릴 수 있어요.

  • Q. Cruelty Free 인증이 뭔가요?

    A. 무자비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동물 실험 반대 인증으로 국제 동물 보호 단체(PETA)로 받아요~

    언리시아의 모든 제품은 국제 동물 보호 단체(PETA) 로 부터 비건& 동물 실험 반대 인증을 받았어요! :)

  • Q. 겟 루스 글리터 젤 미니 트리오의 미니 젤은 일반 크기 젤과 다른 상품인가요?

    A. 겟 루스 글리터 젤 미니 트리오는 글리터 젤 상품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미니 사이즈로 구성한 상품으로
    일반 크기 젤과 내용물의 차이는 없어요~ 사용감 및 상품의 질감, 색상 등 모두 동일하답니다~

  • Q. 겟 루스 글리터 젤 미니 트리오는 한가지 타입만 있나요?

    A. 겟 루스 글리터 젤 미니 트리오는 글리터 젤 색상 중 가장 선호도 높은 상품으로 구성하여 미니 타입으로 만들어진 상품이에요~
    안타깝게도 다른 구성의 상품은 준비 되지 않았어요ㅠ

  • Q. 섀도우 사용 후 글리터 젤을 바르면 밀려요/ 글리터 젤을 얇게 바르고 싶어요

    A.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일부 섀도우를 사용 후 글리터 젤을 올리면 뭉치거나 두껍게 발리는 경우가 있어요~
    이럴 땐~ 플레이 모어 글리터 젤 브러시를 이용해서 발라 주시면 얇고 뭉침 없이 바를 수 있어요~

    눈꺼풀 전체적으로 색칠하듯 발라주시는 것보다는 브러시에 젤을 얇게 얹어서 눈꺼풀에 찍어주듯 발라 주는 방법이더 자연스럽고 얇게 도포할 수 있어요~

  • Q.스틱, 젤 타입의 젤을 뭉치지 않게 바르는 방법이 있나요?
    A. 플레이 모어 글리터 젤 브러쉬를 이용하여 발라주시면 젤을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바를 수 있어요~

    특히 스틱 등의 상품을 언더라인에 바르실 때 스틱으로 발라주신 후 브러시를 이용하여 마무리해주시면 뭉침없이 사용이 가능해요~

    일반 글리터를 사용하실때도 플레이 모어 글리터 젤 브러쉬를 이용해주시면 섬세한 표현이 가능합니다!
  • Q. 글리터리 웨이브 립밤은 색상이 진하나요? 틴트등 다른 립제품과 함께 사용가능한가요?
    A. 글리터리 웨이브 립밤은 색상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빛나는 글리터 립밤이에요~
    여러겹을 발라주셔도 색상이 진하지 않으며, 틴트 립스틱 등의 상품과 함께 발라주셔도 괜찮아요!

    다만, 상품 제형의 특성상 일부 제형의 상품과 사용하시면 색상이 연해지는 경우가 있는 점 양해부탁드려요~

  • Q. 신용카드 주문 취소 했는데 카드사에서 해당 취소건이 확인 되지 않아요.

    A. 신용카드 결제 취소 시 승인 날짜와 취소 날짜가 일치할 경우에는 당일 카드사로 취소 내역이 접수돼요.

   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취소 내역이 접수되기까지 각 카드사별로 기간이 다르고, 최대 1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어요.

    다시 한 번 카드 내역을 확인해주시고, 이후에도 카드 사용 내역에 부과된 경우에는 홈페이지 내 게시판이나 언리시아 카카오 상담(플러스 친구 @unleashia)를 통해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릴게요.





  • Q.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. 반품원인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지니 참고해주세요.

    상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는 배송비 전액을 언리시아에서 부담해드려요.

    하지만, 고객님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와 무료배송 제품을 교환·반품하시는 경우는 고객님께서 일체 부담하셔야 해요.

  • Q.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 인가요?

    A. 교환 및 반품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.

    ▶ 고객님의 취향 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포장 등이 훼손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

    ▶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

    ▶ 재판매가 곤란하게 반품되어 온 경우

    ▶ 상품을 사용하여 피부 트러블이 일어난 경우라도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여타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

    ▶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뒤 반품 및 환불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

    ▶ 상품에 대한 정보가 미비한 상태에서 구매를 하고 사용하신 후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

  • Q. 교환 및 반품 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 인가요?

    A. 교환 및 반품 가능한 경우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.

    ▶배송 과정에서 상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

    왕복 배송료를 언리시아에서 부담해드려요. 단, 상품 수령 후 24시간 내 알려주셔야만 가능해요.

    ▶주문하신 내역과 다르게 배송된 경우

    왕복 배송료를 언리시아에서 부담해드려요. 단, 상품 수령 후 24시간 내 알려주셔야만 가능해요.

    ▶상품이 불량이고 내용물이 파손되어 사용 불가한 경우

    왕복 배송료를 언리시아에서 부담해드려요. 홈페이지 내 게시판이나 카카오 상담(플러스 친구 @unleashia)을 통해 사진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어요.

    ▶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

    왕복 배송료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해요. 단, 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개봉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7일 내 신청하셔야 가능해요.

    또한, 교환 및 반품은 상품 도착 및 상품 상태 점검 후 이루어진다는 점도 유념해주세요.

  • Q. 반품주소는 어디 인가요?

    A.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 152-2 화도물류센터, 로지비 (남양주시 화도읍 폭포로 137-45)로 보내주세요. 단, 임의로 반품하시는경우 반품 처리 누락이나 분실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고객 상담실(070-4477-2965)로 반품 문의 후 반송을 권해드려요.

  • Q. 교환 및 반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교환 및 반품 요청은 먼저 고객센터에 접수해주셔야 해요. 홈페이지 내 게시판이나 언리시아 카카오 상담(플러스 친구 @unleashia)로 연락주세요.

    사전 연락 없이 상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해요.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